K 프랜차이즈

브랜드 관리자 로그인

제휴사(브랜드) 담당자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제휴사(브랜드) 담당자가 아니신가요?
브랜드 가입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제휴사(브랜드) 담당자께서는 초기화 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초기화를 요청하시면,
K-Franchise 서비스 관리자 확인후 초기화 진행합니다.

초기화된 아이디는 K-Franchise 서비스 관리자가 별도의 연락을
통해서 초기화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
담당자 아이디
담당자 연락처 (가입시 등록한)
닫기
비밀번호 변경 요청
“제휴사(브랜드) 담당자님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담당자님께서는 장기간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 중이십니다.

안정한 시스템 사용을 위하여 비밀번호 변경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

비밀번호에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
하시면 비밀번호 안전도가 높아져 도용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 영문 대소문자는 구분이 되며, 한가지 문자로만 입력은 불가합니다.
  • 사용가능한 특수문자 : !@#$^&*( ) + - /<>,.
  • ID, 주민번호, 생일,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통상 사용 순서대로의 3자 이상 연속사용을 금지합니다.
  •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바꾸어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새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
닫기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입력하신 내용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초기화가 정상적으로 요청되었습니다.

닫기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닫기

오류 노출 영역

닫기